질문과답변
오션수영장의 궁금한점을 알려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1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의 사정에 의해 회원 탈퇴 및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금액은 연간회원 가입금액에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른 위약금(가입 금액의 10%)과 환불일까지 이용한 에버랜드 이용 횟수에 따라 환산한 이용금액, 전자쿠폰등의 혜택을 사용한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공제되어 환불됩니다. 단, 위약금과 이용횟수에 따른 이용권 요금의 합이 회원권 구매가격을 초과하였을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사전예약 해야 하나요?
현장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면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지만, 사전예약시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 없이 입장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3소인, 학생 등의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나이로 제한하는 프로모션의 경우 QR 사용시 신분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학생증 등 각 프로모션에 명시된 신원확인 수단을 제시해 주세요)
4단체 이용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단체이용 기준은 20명이상 일반 단체 우대요금이 적용되며, 학생단체 및 학원단체, 기업/일반단체의 경우 시즌별 요금이 상이하오니 아래 문의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무이자 할부 카드는 무엇인가요?
카드사에서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는 있으나 단기적인 이벤트성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드리기 어렵습니다. 대상 카드는 해당 카드사 문의 또는 회원서비스센터에서 결제 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예약 결제 시에는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6회원권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회원권은 본인 사용이 원칙이며, 1회 양도 가능합니다. 회원권 타인 불법 사용 적발 시 유효기간에 관계없이 회수 후 회원 자격이 상실되오니, 선의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회원님들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